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서울 삼성역 | 식물원282 . 분위기 좋은 식물 카페 & 와인바 n PUB

by 치키초 2018. 5. 31.
반응형


오홋 지난 주 금요일, 

회사에서 외부 행사를 마치고 지친 저녁, 언니와 맛있는거 먹으러 궈궈~

오늘은 새로운 곳 삼성역 도심공항 맞은편 먹자골목에 위치한 식물원282로 갔습니다.

오랜만에 코엑스라 지하에서 길을 잃어 ㅋㅋ 한참을 해매다 약속시간에 늦게 도착했더니 이미 음식을 다 시켜 놨다쥬~



이름처럼 식물들이 굉장히 많은, 꽃과 식물 그리고 카페와 바까지 함께 운영하는 곳이네요.



골목 바로 앞 건물이 아니고 살짝 들어간 곳에 위치해서 도로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위 사진처럼 야외 테이블이 쫘~악 펼쳐저 있어서 나름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요즘 해가 길어저 밝게 나왔는데 어두울때 모습도 멋졌어요~



저는 술보다 밥이었기에, 샥슈카(에그인헬)과 새우와 관자가 들어간 쇼트파스타 까수엘라 파스타를 시켰어요.



좀 이른시간 인지 아직 테이블이 비어있었는데ㅡ 먹다보니 점점 체워졌습니다.



한쪽으로는 바~가 있고, 테이블도 많고



분위기 좋지요?



지하 공간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네요, 가게가 너무 이뻐서 여기저기 둘러보고 난리ㅋㅋ



음~ 좋당~ 정말 화분들이 많은데, 하루하루 물주는 것도 장난 아닐것 같아요 .



주문한 맥주가 먼저 나왔는데, 흑맥주를 먹고싶다고 했더니 요것으로 시켜뒀네요.

생각보다 도수가 좀 높았던거 같아요? 좀씁~쓸 했디요~ 그날의 입맛이 였나..



모든 메뉴가 나오고 한 컷 



관자가 큼직하게 숭덩숭덩 썰려 들어가있고, 새우도 꽤큼! 그리고 매콤해서 정말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굳굳 ! 기대안했는데, 맛있음!! 파스타와 새우 관자다먹고 오일과 약간의 육수?? 까지 스푼으로 퍼먹었어요.ㅋㅋ

맛있음~~~ 따라 주문해도 좋음!



맛 없을 수가 없는 삭슈카 (에그 인 헬) 빵과 계란, 버섯과 등등등

사실 지난번 서현 콘비노 갔을때 국물파스타 이후로 계속 찾게 되는 토마토 국물ㅋㅋㅋ....

무난한듯 맛있는듯 ! 이것또한 그릇 빵꾸날때까지 긁어 먹었답니다..^^...

맛있엉..



맛있는 걸 먹을 수 있다니 햄복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