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종로 종각역 | 에머이 . 본점에서 쌀국수와 분짜.

by 치키초 2017. 6. 22.
반응형

종각역에 있는 에머이 본점을 찾았어요. 

요즘 여기저기 오픈하는 듯 합니다. 하지만 역시 본점을 찾게 되네요.



단순한 메뉴판 입니다.  주문가능한 요리는 분짜, 롤만두, 볶음밥, 쌀국수, 야채볶음이 전부예요.

야채볶음을 뺀 나머지를 모두 먹어봤는데, 분짜와 쌀국수 롤만두는 항상 시키게 되네요.



너무 앙증맞은 그릇들이에요. 왼쪽의 마늘종지의 몸통이 엄한놈이 와있지만..

기본으로 총총썬 빨간 고추와 무절이와 마늘피클, 우린 찻물을 줍니다. 총총 썬 고추는 하나씩 분짜먹을때 썩어먹으면 달달한맛을 잡아줘여 맵게요.ㅋ..



쌀국수는 늘 보통으로 시켰는데, 역시나 오늘도 보통. 고기에 다른맛을 딱히 모르겠기에 저럼한 걸로 시켰어요.

다른곳보다 국물이 깔금한 느낌이에요. ??  그리고, 고수는 미리 많이 달라하면 많이주고, 빼달라면 빼줍니다.

저희는 고수 킬러 !! 계속 추가 했습니다. ㅋㅋㅋㅋ



모두가 나오고 쌀국수 면 뒤집어서 한컷 !

최근 분당서현점을 갔을땐 분짜에 올라가는 야채가 오로지 양상추 뿐이 였어요.. 정말 어이가 없드라죠.

하지만 본점 최고 ! 다양한 야채를 같이 넣어줍니다. 이래야지요.. 서현점 정말 .. 다신 안감.. 실망실망 개실망...



어찌 되었든. 분짜는 야채와 당근이 들어간 소스에 젹셔서 롤만두나 고기, 야채를 비벼 같이 먹어줍니다. 

달달 세큼? 한 맛인데, 설명이 안되네요 드셔보세요~ 한동안 에머이에 빠저서 자주갔습니다.ㅋㅋ


항상 2명이서 갔는대 볶음밥보다는 쌀국수와 분짜를 먼저 시키게 되요. 

제가 먹어본 볶음밥은 쏘쏘 였거든요~(개인취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