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종로 종각역 | 쿠킨스테이크 . 가성비 굳 스테이크와 파스타

by 치키초 2017. 2. 19.
반응형

지난 월요일, 면접 보고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종각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집이에요. 


3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고, 런치타임 적용이 돼서 프리미엄 런치세트 2인 주문했습니다.

파스타와 스테이크 시키고 샐러드를 시킬지 말지 고민하고 있었더니, 직원분이 세트가 낫다며 추천해주셨어요.

오늘의 파스타가 맘에 들지 않아 고민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다른 파스타로 바꿔주셨어요.

 

 


공간이 출입구를 기준으로 2곳으로 나눠져 있는데,

저희는 주방 앞쪽에서 먹었고, 손님이 많아 홀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고급진 느낌은 아니지만,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식전 빵과 스프에요~!

세트여서 주는 건지 원래 주는 건지 알 수 없으나, 빵도 스프도 맛있었어요. 저희가 간 날은 옥수수 스프였답니다.



테이블에 통후추 페퍼밀이 있네요~ 스프위에 후추를 후추후추후추~!



바로 간 후추향 굳굳, 그냥 먹어도 고소한 스프 맛 굳굳.



다진 양파?가 들어간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 소스에요.

양파가 있어 씹는 맛도 좋네요.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파스타와 스테이크 순으로 나왔어요.

23,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나와요~ 가성비 좋죠?



샐러드! 오동동 오렌지와 아작한 이파리들!



처음 나왔을 때 양이 좀 적은가? 했는데, 웬걸요 그릇 안쪽으로 한가득이네요!!!

너무 만족스러운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소스 묽기도 적당하고, 짭쫄하니 좋았습니다. 담에 가면 또 먹기로 한 파스타였어요.



그리고 오늘의 스테이크인데, 원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고기 두덩이와 익은 숙주와 밥 조금,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데, 

세트에 샐러드가 중복되다 보니 ㅋㅋㅋ 조금 .. ...아쉬웠달까요. 감자나 더운 야채, 볶음밥 같은 걸 주셨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ㅠ

그리고 스테이크와 함께 주는 하얀소스가 있는대, 어머머머머머머! 너무 맛있어요.

계속 스푼으로 퍼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고기가 더 먹고 싶어서 주문한 치킨 스테이크에요.

저는 그닥 기대를 안 했는데 너무 맛나네요. 불맛? 같이 향이 살짝 있고  닭튀김이 나올거라 생각했지만 아니었어요 ㅋㅋ

그리고 역시나 샐러드가.....함께 나왔는데;

맛은 너무 좋은데 샐러드 풍년이였어요 ㅠ 그건 좀 정말 아쉽네요.

둘이서 3접시 먹느라 배가 찢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도 또 가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