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종로 종각역 | 팬아시아 . 아시아 태국요리 전문점

by 치키초 2017. 4. 9.
반응형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팬아시아에 방문했어요. 매번 지나는갔지만 처음 방문한 팬아시아~



배가 고프니 빠르게 샤샤샤샤



밥 종류와 면 종류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고슬고슬 정말 너무 맛나는 볶음밥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고슬고슬밥!!!! 

가끔 볶음밥 시키면 질떡하다거나 좀 밥이 쫀득하다거나 하는 곳이 있잖아요~? 

노노 정말 딱 좋은 고슬함, 피시소스를 촥 뿌려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양이 좀 적어 보이는데, 사실 많지는 않았어요.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양이 적어 보이지만, 정말 맛났던 볶음면이에요. 땅콩 소스인데, 고소하고 계속 먹게 됩니다 !

글 쓰면서 군침 나네요. 맛있게 정말 잘 먹었는데.

친구와 식사 후 매장 문 닫을때까지 수다 떨었어요... 늦게 가서 그런거라고 생각하고..ㅋㅋㅋㅋㅋ

아주 잘 먹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