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REVIEW | 닥터마틴 . 샌들 Kristina / oriana / 1460 boots / 버킷백

by 치키초 2018. 4. 28.
반응형

닥터마틴 지름 리뷰



제가 가지고 있는 닥터마틴입니다.

흔한것이라곤 없디요...


저중에 4가지는 행사할때 저렴하게 구매한 제품들이고 크리스티나 샌들만 백화점에서 제값다주고 구매했답니다..(왜..도대체 왜?)

제 값 다주고 닥터마틴을 사는 것은 좀... 씁쓸한..

(발이 너무 아프니까요ㅠ)



제가 두켤레를 동시에 사버린 오리아나(oriana) 입니다.

지금 닥터마틴 공식홈에서도 세일을 진행중이라 79,000에 구매할수 있지요. (더 싼곳도 있더라)

예전에 삿던 1460 uk4 사이즈가 작았던 관계로 이번엔 모두 uk5로 구매 하였는데요.

.. 뾰쪽코인 오리아나의 경우 너무 왕발이 되어버려ㅠㅠ 한사이즈 작게 바꿨습니다.


매장 직원분은 별로 안커보인다고 하는대, 제가 보았을땐 너무 커보였기에..

특히 샌들인점, 버클로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때문에 uk4 사이즈로 결정!

하루 신고 나갔는대 아무 문제없이 편하게 신고 왔습니다~

심지어 발뒤꿈치 밴드에 뽕이 있어서 편하게 신을수 있었어요.



앞코는 말캉해요~ 고무같진 않지만, 다른 가죽에 비해 보드러운 기분~

그리고 앞코가죽은 유광 / 띠와 버클쪽 가죽은 무광입니다~



정말 이쁘지 않나요?

어디에 신어도 이쁜 .. 정말 반해버린 신발이에요.

리뷰도 별로 없고, 오리아나와 함께한 코디도 찾아보기가 힘든대 말이죠..

왜 일까요.. 이렇게 이쁜데 말이디요?

심지어 세일까지 해서 저렴하단 말이죠?



요렇게 발등 버클을 풀고 신는게 편하네요~

뒤꿈치 버클은 고정했답니다.



그리고 흰색! 아 이뻐. 검정 오리아나보다 먼저 산 흰색 오리아나에요.

너무 이뻐요. 너무 이뻐서 검정까지 삿답니다.ㅋㅋㅋ


역시 앞코는 유광 / 띠와 버클은 무광입니다.


검은 양말신고 하루 돌아다녔더니.. 신발 내부가 거뭇거뭇해졌어요ㅠ

역시 흰색은 때가 빨리타요




요렇게 흰색도 너무 이쁘죠?




그리고 백화점에서 제값 다주고 산 크리스티나(kristina)

끈이 긴~ 샌들인데, 이렇게 끝까지 끈을 묶으려면 약간의 용기가 필요한 것 같아요.

다리도 얇아야 할 것 같고 말이죠?




대부분 사람들이 요렇게 낮게 묶고 다니는 듯 해요~




크리스티나는 고무줄로 된 끈까지 주는데, 너~~~~~~무 후지고 구리답니다. ^^ 그냥 박스에 구겨넣고.. 쓰지 않음.

오리지널 끈이 최고! 


사이즈는 uk4/ uk5 사이즈를 고민하다가 5사이즈로 했답니다. (직원이 정사이즈를 추천하더군요)

둘다 신어봤을때 4사이즈는 발이 작아보인달까요. 신발이 저를 지탱하기 힘들어 보여~ 낙낙한 사이즈로 했어요. 

발꼬락 탈출하는 일 없도록! 

(하지만 살짝 커서 새끼발톱이 걸리고, 삐저나가려 한다함... 하나 작게 신었어야 했나봐요)


백화점에서 사고 낫더니 인터넷이 좀더 쌈.ㅋㅋㅋ.... 그치만 신어봤으니까...




그리고 마지막 1460 부츠 입니다.

닥터마틴 8홀 기본 ? 인가요 ? 잘 모르지만 어쨋던


2년 전 쯤 구매한 뱀무늬 누벅! 정말 너무 이뻐서 반해버렸다죠.

닥터마틴에 별 관심이 없다가 저 신발을 보고 바로 질렀다지요..

하지만 사이즈 선택 실패로 ㅠㅠ 잘 신지 못해요..


그리하여 이번에 조지뭐시기 페인팅 제품은 5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약간 낙낙하니 신었을때 부담이 적어요~

저 누벅뱀엠보는 엄지발가락이 앞코에 걸리고, 하루 나갔다 신으면 발가락 뒤꿈치 지진..




자세히 보니 신발 끈이 다르네요. 이번에 산 제품(조지뭐시기 그림) 신발끈이 두껍고 통통~약간.. 싸보이는데........

뱀누벅 끈이 훨신 맘에드네요.. 끈은 나중에 바꾸도록!




아 요런 제질이 처음이라 그런지.. 딱딱하네요 ?

뱀누벅은 좀더 보들보들한데 이번껀 딱딱 빳빳 해요~






박스조차 아름다운 닥터마틴...




한동안 제 발은 성할날 없을 예정!





&

2018.05.02 추가 구매 


4월 말 주말 특가로 진행된 닥터마틴 버킷백

248,000 > 49,000! 무려 80프로 할인!



와인 / 블랙 2색 모두 할인이 진행됬답니다.

그리고 고민하다가 무난하게~ 블랙 구매



도착! 너무 크면 어쩌지 걱정했는대, 들고다니기 넘나 편한 크기입니다.

가방 끈이 길어 집에와서 구멍을 5개정도 더 뚫었고, 바닥과 테슬은 스웨이드 재질이랍니다.


이번 주말특가로 재고를 모두 정리했는지 닥터마틴 사이트에서 상품을 찾을수가 없네요~


하지만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최저가 99,000로 뜨네요.  50프로 할인받은 기부니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