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REVIEW | nishika N8000 . 3D 필름카메라 #3D느낌내는카메라

by 치키초 2017. 7. 16.
반응형



Nishika N8000


 

얼마 전 구글 검색 중 발견한 사진이에요. 사진 속 카메라가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엄청난 빈티지 파워를 뿜고 있는 저 카메라를 참지못하고 사버렸습니다.

일반 필름카메라 였다면 빈티지해도 구매까진 안 했겠죠?

바로 4개의 렌즈로 3D느낌을 줄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사실 3D카메라 라기보단 영상? GIF로 보는 게 더 맞겠죠.




구글 검색으로 찾은 nishika n8000의 최종 이미지입니다.

어떤가요? 너무 매력있죠? 안 살 수가 없죠?

오리지널 모델이 NIMSLO라고 하는데, 좀 더 슬림한 모델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중고제품+레어+고가 이기에 바로 포기 ! 현실을 반영하여 니시카 n8000구매




3D카메라를 사용한 뮤직비디오






유튜브에서도 쉽게 카메라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느니 관심 있다면 보세요~


- - - - -



저는 박스에 포장된 신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박스 포장으로 아직 구매할 수 있는걸 보면, 당시에 인기가 없었나? ㅋㅋㅋ

구성품은 스트랩과 카메라 바디, 간단 매뉴얼 입니다. 음.. 저 상단부분에 뭔가 있던 것 같은데

박스가 오픈되어 있어서 뭐가 들었을지 정확히 알 수가 없네요.



새제품을 샀지만 ^^ 접착부분에 끈끈이가 흘러내리고 있네요.

하 너무 맘 아픈 순간이에요. 판매자한테 연락을 해봤지만, 카톡 다 씹히고, 전화 씹히고 ^^ 망할

연락 두절 된 판매자 따위. 그냥 열심히 닦아 줬습니다. 오래 된 제품이기도 하고.. 사진 만 잘 나오면 돼!

라고 생각하고 닦는데. 그래도 씁쓸하네요.. 심지어 모델명 위! 뭐야? DONGWON 이라고 은박스티커가 붙여져 있었는데.

그것도 오래돼서 다 떨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뭐지 이거. 우리나라 수입해 올 때 동원에서 사 왔나요?  구림 폭팔..



열심히 닦고 찍어보았어요.

그래 이쁘니까 참자..



스트랩도 있는 훌륭한 녀석



친절하게 설명서가 있어 금방 달수 있었어요.



그리고 달랑 단면의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한글로 쓰인 어텐션! 필름 인화시 롤을 자르지 말라고 하네요.

그리고 사진 촬영은 세로보단 가로로 찍어야 느낌이 산다고 해요.



필름 뚜껑을 열면 4개의 프레임이 보이고, 필름 넣는 법이 그림으로 아주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4개의 프레임 이지만 사용하는 실제 장수는 2장이에요.

일반 35mm의 하프사이즈로 찍힌다고 보시면 되겠죠.

36방 필름으로 촬영하면 총 18번의 촬영을 합니다. 



친절하신 니시카



배터리는 AA 두개가 들어갑니다. 노출이상 없습니다. 빨간불이 아주 잘 들어오죠.



로모키노와 함께 박스는 올려 뒀어요.



담주에 열심히 들고다니고 현상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