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REVIEW | singer4432 . 싱거4432 가정용 준공업용 미싱

by 치키초 2017. 4. 11.
반응형

싱거4432 재봉틀이 생겼어요.




일 다녀왔더니 하루 만에 칼배송이!!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했고, 무상 as와 함께 기본 공구도 같이 주는 패키지가 있었지만 이미 있는 물건들이 많아 단품으로 구매 했어요.



단품구매도 수강증은 주네요. 완전 무료로 배울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화해보고 시간 맞으면 가는걸로~!



박스를 뜯고~



두둥!! 너무 이쁜 싱거 4432의 모습이에요

통주물 준공업용 미싱으로, 가정용이지만 힘 좋은 재봉틀이라고 소개하네요~?

저는 공업용 미싱만 써봤기 때문에 얼마나 가능할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바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밑실과 윗실 모두 이쁘게 감겨있고,

초기 상태에서는 페달을 밟아도 바느질이 되지 않아요..

고장 난 것 받았나 당황했는데, 밑실감게가 돌도록 되어있더라구요.

4432 사고 바느질이 안돼 당황하셨다면, 밑실감게를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바로 됩니다 !!



싱거 먼지싸게도 같이 들어있네요. 같은 톤으로 고급져잉~

하지만 먼지싸게는 곧 만들어 주겠다!!



전원을 연결하고 스위치를 켜면 불이 들어옵니다.

작업하기 훨씬 수월하네요.



되는대로 박아 보았어요.ㅋㅋㅋ 아직 엉망진창이에요.



힘이 좋다고 광고를 하니 가죽도 박아 봅시다. 

일단 1.0짜리 가죽을 박아보았어요.



시계방향으로 땀폭 1부터 2~ 3.5입니다. 

원단 용 실로는 잘 되었고. 굵은 실 귀터만 마라 30호로 박아 보았어요~



ㅋㅋㅋㅋ 바늘을 얇은 바늘을 썼더니, 윗면에서는 양호하나, 밑면이 아주 엉망진창이에요.

바늘을 따로 구매해야겠네요.



안내 책자를 읽어보니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보기 좋게 잘되어 있죠?



재봉틀 아랫부분에 수납공간이 있고 기본 부속들이 함께있네요~ 



여기서 없는 몇 가지 물품들은 따로 구매해야겠죠 ?

기본 바늘로 14호 장착과 여유 바늘 3개가 들어있네요.

필요한 것을 체크해서 ~ 바늘 얇은 것과 두꺼운 것, 여유 실토리, 노루발 세트, 날라리사 실과 심지 등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다음 주 쯤이면 받아볼수 있겠죠 ?



그리고 미리 사놓은 잠자리 재단 가위에요~ 항상 탐나던 재단 가위 하나 구매했습니다. 

적당히 큰 260사이즈 구요~ 내 가위가 생겼다니 너무 좋아라~~~~



기쁨도 잠시 케이스가 깨져있어요...

허지만 !! 너도 가죽으로 새로 만들어주마 !!!


케이스들만 새로 만들어야 할것들이 많네요~

그래도 너무 행복한 것~





싱거4432로 만든 가죽케이스 포스팅으로 gogo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