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REVIEW | ecoline water ink . 에코라인 수채잉크 5색 해외배송 구매 !

by 치키초 2017. 4. 9.
반응형

에코라인 수채잉크를 구매했습니다.  해외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고, 맑고 화사한 수채화를 경험할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저도 재대로 써보질 않아 잘 모르겠으나. 사람들 소개가 그래요. 여러 색이 있지만. 저는 섞어서 쓸것임으로 기본 5가지 색상만 구매 했어요.  배송이 얼마나 걸린간지 기억이 안나네요. 잊고 지냈더니 와버린 에코라인 수채잉크 ~!



직구는 아니고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샀어요.  어찌되었든 해외배송 ㅋㅋㅋ 뽂뽂이에 잘 쌓여 왔네요. 사실 택배를 받고 2주간 방치되어있다가 개봉했습니다. 



소박한 단채샷!

켈리그라피 하는 분들이 붓펜에 넣어서 사용하는것도 종종 보았는데 저는 그것보다~ 수채화용도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급하게 찾은 동양화 바림붓......으로 테스트 할 양을 덜었습니다.  스포이드가 있으면 좋았을 텐데 없어서 아쉬운 대로~ (왜 바림붓을 썼을까.. 나중에 후회를 엄청 했어요ㅠㅠㅠ)



붓에 물타면 원액? 이랑 썪일까봐 젖히지도 않고 바로 썼어요..나중에 바림붓에서 마젠타 색상이 계속나와 고생좀 했습니다.



씨안 / 마젠타 / 옐로우 컬러입니다. 



갑자기 생각난 스포이드 대용으로 집에 굴러다니던 안약을 썼어요

ㅋㅋㅋㅋ 급하게 눈에 들이 붓고



오호~~~ 빨려 나오긴 하는데~



잘안되욬ㅋㅋ 잘 세기도 하고, 주사기나 스포이드를 따로 구해야 겠어요.



어떻게 색상을 덜어서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오호~ 물감을 썻을때보다. 발색이 좋아요. 원색에 가깝게 썼을땐 특히나 너무 이쁜색이 나와요.  아쉽지만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됩니다. 국내에서도 에코라인을 접할수 있다면 너무 좋겠는데. 해외배송 해야 된다는 생각에 아껴쓰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