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REVIEW | COPIC markers . 코픽 스케치 마카 A.B.C set 구매

by 치키초 2017. 4. 10.
반응형

얼마전 일을 시작했어요~  첫 월급으로 구매한 코픽 스케치 마카 입니다. 온/오프라인 화방에서 구매 시 30만원이 넘는 가격에 구매 하게 되는데  저는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한번에 3세트를 구매하려니 너무 지출이 컷지만, 이왕 구매 할 거, 후회없이 오래쓰자 하여 코픽으로 정했어요~



코픽 스케치 마카는  A . B . C . D . E set 총5개 세트가 있어요~ 파스텔톤이 많은 D, E set을 갖고 싶었지만,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상품을 찾을수가 없네요. 그래서 쉽게 구할수 있는 A . B . C set 을 구매. 일단 써보면서 모자란 색만 추가로 구입하기로 했어용



많은듯 없어보이는듯한



색상 정리를 위해 섞었어요.



컬러 차트도 정리하면서~



짜잔~ 색상군별로 모아서 배치 하였습니다. 모여있으니 색상 찾기도 편리하고 좋아보이죠 ? 코픽마카는 닙이 양쪽으로 되어있어, 보관시 수평을 맞춰줘야 하는데, 코픽 기본 케이스를 뉘어 보관하려니 너덜너덜 하네요. 마커 꽂이를 새로 구매하던지 해야겠어요.



손풀기는 포켓몬으로 소소하게~ 고등학교 졸업하면서 선물로 신한트윈마커 60색을 받았었는데 그 당시 신한 마카의 강한 알콜?냄새때문에 오래쓰지 못하고, 뭉치는 색감 때문에 싸인펜 용도로만 썼던 기억에 반에  코픽 스케치마카는 닙때문인지 좀더 보들보들하게 색칠할 수 있고, 무엇보다 알콜 냄새가 덜나서 너무 좋네요!


비싼데는 이유가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색상범위도 넓어서 자연스러운 색변화 넣기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