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말캉말캉 우포스 쪼리 사이즈 추천 oofos flip flop

by 치키초 2021. 5. 11.
반응형

이제 곧 여름입니다. 날마다 알수 없는 기온 차가 있긴 하지만, 낮에는 제법 더워졌더라구요!

작년에 구매해 2020년 너무 잘 신었고, 올해도 열심히 신고다닐 예정인 우포스 플립플랍(쪼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작년엔 우포스 쪼리의 인기가 엄청났기 때문에 구매하기 너무 힘들었단 말이죠?

올해도 인기가 이어지는 듯 하는데! 봄이기 때문에 아직 구매하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어보이네요! 구매할 예정이라면 더 늦기전에 구매해 두시길 추천합니다.

사이즈 추천

저는 기본 240사이즈를 신고 있습니다.

  • 반스 에라, 어센틱 240 사이즈
  • 컨버스 반업하여 245 사이즈 (기본 240 사이즈 신어요)
  • 닥터마틴 8홀 uk5 사이즈
  • 나이키 스페이스히피04/데이브레이크 240 사이즈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 크게 신을땐 반업, 나머지는 240 정사이즈로 신습니다!

우포스는 약간 낙낙하게 신어야 이쁘다는 말이 있기에 사이즈를 1업(10mm) 키워서 구매했습니다. 전 240을 신어야 하지만 250을 구매했지요. 착용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딱히 크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한가지 문제가 있긴 한데, 이건 제 걸음걸이 문제로 보여지긴 합니다. 제가 걸을때 발목을 잘 안꺽고 걸어서 가끔 바닥에 슬리퍼코가 끌리게 될때가 있어요... 그래서 신발 앞이 바닥에 많이 갈렸네요.

저는 공홈에서 정가에 구매했는데요.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이기 때문에 편하게 막신기 좋습니다.

하지만 절대 신지 말아야 할 때가 있는데, 바로 비올 때! 바닥이 엄청 미끄럽습니다. 젖은 대리석, 인도 바닥에 발을 잘못 딛게 되면 머리통 깨지는 것은 우습단...! 조심합시다 ㅠ

착용감

처음 신은날 발에 물집 잡히고 터지고 난리 났네요.

이후 상처 아물고는 적응 되서 괜찮아졌어요. 그후 한참 잘 신고 있습니다.

첫 개시는 좀 마이 아파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