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 업 기 록 /은세공 , 금속공예

왁스 001 | 나의 넘버01 반지 왁스카빙 첫 작업

by 치키초 2016. 12. 23.
반응형


나의 왁스 첫 작업



기본반지(평반지 & 각반지) 이후 처음만든 응용 반지입니다.



가운데 스톤은 오닉으 원형 평자로 넣을 예정이에요~



귀여운 나의 반지이이이잉

윗면에서 보이게 'all is well' 을 세겼지만.. 어쩌다 보니 'is' 가 날라가서  all  / well 만 남아 있게 됬어요.

친구들이 뭐 적은거냐 물어보면  묻지 말라고 하고 다니고있습니다.



반지 아랫면에는  hwang  저의 성을 써주고~

안쪽면에는 왁스로 주물 뽑는 1번반지 기념으로 no.01 세겼어요ㅋㅋㅋ

완성하고 바로 주물집에 맏겼습니다.



다음날 찾아온 hwang #01 반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주물비, 925은값 해서 9,000원 나왔네요 

서포트 다듬고 유화착색해서 광까지 내놨는데 반지가 어디갔는지....

완성한 반지는 찾으면 올리기로 하지요.


2016.12.29 수정

반지에 넣을 오닉스사러 원석집에 갔어요~



너무 이쁘죠 ????

천연 원석도 있고, 합성석도 있어요~

구매하실때 잘 물어보고 원하는 원석 잘 고르시면 되요~

너무이쁜 보석들이 많지만, 오늘은 오닉스 !



원형 8미리크기의 오닉스를 고르고 

높이가 안맞아 바로 깍아서 왔어요~



유화 처리와 오닉스 원석 넣은 상태의 마이넘버공일 반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