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동대문 | 마라탕 .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

by 치키초 2016. 12. 25.
반응형

다들 마라탕 마라탕 해서 찾아가 동대문 마라탕 !

매운 음식 좋아하는 나는 정말 가고싶었던 ! 마라탕 집에 가게 됬어요~

친구 4명과 함께 갔는대 

할줄몰라서 야체통 앞에 어슬렁 어슬렁 ㅋ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주문하고 ~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주문 받으시는 분이 우리가 계속 물어보니 짜증내셨어요 ㅠㅠㅠㅠ)

(잘 모르는 분들은 일단 소쿠리 잡고 야체를 담으세요...안그럼 혼나요 ㅋㅋㅋㅋㅋㅋ)



내부가 빨강 빨강 하죠오  ?



하나는 양고기 마라탕 에 고수 없는 것 

하나는 소고기 마라탕에 고수 넣은것 !

마라샹궈랑 마라탕 하나씩 할 껄 

잘 모르는 우리는 엄청 담았더니 

생각 보다 많은 양이 나왔어요 ㅠ..돈도 ..ㄷ ㄷ ㄷ ㄷ ㄷ ㄷ ㅋㅋㅋㅋㅋ



친구들중 매운걸 잘 못먹는 애들도 있어서 

적당히 맵게 주문했어요 

그래서 저는 저 양념 매운것 더 넣어서 먹었어요 ~



콴펀 ??인가요 ? 뭐라고 하든데 

중국 당면 너무 좋아용~



고춧가루를 춉춉 뿌려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아 어떻게 어떻게 하다가 다먹었어요~

정말 다들 배불러서 배를 잡고 집으로 갔습니다.

다음에 가면 

연근과 미역, 새우는 안넣는 걸로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