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성남수진역 | 덕원왕돈까스 . 치즈돈까스& 제육덥밥 그 밖에 다 맛나

by 치키초 2016. 12. 24.
반응형

5월말쯤 패업했다고 합니다.  엉엉. 엉엉. 사장님 돌아와요 엉엉 그립다 덕원 왕돈까스 수진점 


성남 수진역 인근에 있는 돈까스 맛집 ! 덕원 왕돈까스 

외관이 허름해보여 별로 안가고 싶었지만, 맛나다는 언니의 추천으로 한번갔다 맛들인 곳이에요 ~ 정말 맛있음! 


>


학창시절이라 불리던 그 시절의 분식집 외관스러워요. 무슨 말인지 ㅋㅋㅋㅋ

옛날 분식집 느낌입니다.

첫날은 치즈돈까스와 매운돈까스를 먹었는데 그 맛에 반해 계속 찾아가고 있어요 !



기본으로 주는 무피클과 깍두기, 오뎅국 + 셀프 크림스프 ~

셀프 크림스프 !!  첫날 아무것도 모르고 

스프를 안주길래, 스프를 안줘서 아쉽네 하다 

뒤늦게 발견한 셀프 크림스프 !  호따미와 저는 여기만 가면 스프 가뜩체워 여러그릇 먹어요.

한번은 묽은 날이 있었는데, 진~한날이 더 많았어요 !!



치즈돈가스와 제육볶음 ! 김밥천국st 양념넘치는 제육볶음이 아니고

불. 맛.  나는 제육볶음이에요 ~

그 맛에 반했다쥬 ?



치즈가 주르르르르륵 ~  너무 익어서 기름 줄줄 흐르는 치즈돈까스가 아닙니다. 적당히 익어서 적당히 흘러주는 저 치즈 !!!!!

고기 도톰해 ! 치즈 넘처흘러 ! 돈가스 커 ! 소스 진하고 향긋하니 !! 

심지어 같이주는 샐러드가 정말 맛나요 !! 소스를 직접 만드시는것 같은데 (잘모르겠지만 !)

아무데서나 주는 이상한 녹색나고 노랑빛나는 소스가 아니고 뭔가 많이 갈아넣은 과일맛 나는 소스에요~ 저 샐러드도 매번 리필해서 먹고 있다죠 ~



아 불맛나는 제육볶음. 정말 맛있어용 ! 하트하트 

개인적으로 저 양배추와 양파가 살짝 아작하게 씹히는맛을 너무 좋아해요 !! 강추 !

그리고 ... 다음날 또가서 먹은 인도커리돈까스



인도커리 돈까스 라고 메뉴판에 있길래 

걍 삼분카레 맛이겠지 ? 했더니 

아니이런 !! 인도 커리 맛 !



치돈이나 왕돈, 매돈과 다른 동그란 돈까스 두덩이 나옵니다. 

고기가 정말 도톰해요~ 이것도 맛나요 ~ 하지만 치즈돈까스가 1순위 ! 배부르지만 하나 더 시킨 치즈토마토스파게티 ! 



그냥 그날 따라 분식집 맛 스파게티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ㅋㅋㅋ

배부르지만 맛나게 다 먹었습니다.



정말 배부르지만... 꼭 먹어야 하는 아이스크림.

적어도 2단은 쌓아서 나가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