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신설동 | 육전식당본점 . 통삼겹 통목살 수요미식회 맛집!

by 치키초 2016. 12. 23.
반응형

최근 수요미식회에 방영되었고, 가죽시장 사람들에게는 이미 널리 퍼져 있던 육전식당!!

저는 tv에 소개된 뒤 언니를 통해 알게 되었다가

다니던 가죽공방이 신설동으로 이사가면서 육전식당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혼밥?? 뭐시겡이 촬영중이더라구요.

개그맨 김재우님이 촬영 중 이어서.. 줄서는시간이 더 길어졌어요.

(10월 쯤 갔었어요ㅋㅋ)

7시쯤부터 기다리기 시작해 대략 2시간 정도 기달려서..9시쯤 앉았습니다



가격은 보통 삼겹살 집과 비슷한가요??

요즘 삼겹살집을 잘 안가서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막 싼가격은 아니죠.



소스류 중에 와사비가 보입니다~(명이나물을 시켜서 나왔나?)

같이 싸먹으라고 하더군요~

와사비와 명이나물 고기 조합이 좋아요.

명이나물 시키시면 꼭 와사비와 함께! 추천합니다.



너무 맛나는 명이나물 ! 기본 찬으로 나오지 않고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저는명이나물을 너무 좋아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먹어본 결과,,

다른 찬들로 충분하고, 고기가 너무 맛나서 안싸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xx젓갈에 찍어먹거나, 소금에 찍어드세요~



시작은 통삽겹 2인분으로~

내가 구울 필요없이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 주십니다.

너무 편하고, 맛잇게 먹을수 있죠~



사진으로만 봐도 맛나 보이쥬 ?

맛나요 ~

입에 들어가면 육즙이 터저 나와요.

뭔지 몰겟쮸 ?

드셔보면 알아요.

2시간 기다리면서  얼마나 맛나겠나.. 기다리다 치져서 기대가 반감되었었는데

 노노노 !  너무 맛나요.

결국 통목살도 2인 추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 찢어지게 먹고 왔습니다.

목살보다는 삽겹살이 맛났어요

요즘에도 공방 가는길에 육전식당만 보면 군침이 줄줄

또가고 싶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