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종로3가 익선동 | 4.5평 우동집 . 연어덥밥 우동맛집

by 치키초 2016. 12. 25.
반응형

우동먹으러 우동집을 갔습니다.ㅋㅋㅋ

수업끝나고 부랴부랴 찾아가 4.5평 우동집 !






밖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사진속은 9월 말 우동집 모습)



아담한 가게는 문을들어서면 4테이블 정도 있고 

뒷편으로 3테이블이??정도  더 있어요 ~




너무 맛나는 유부초밥과 조림계란 ?

유부초밥 밥알이 후들후들 ~ 맛나구, 계란은 쨟조름 해서 맥주 한 잔 딱 ! 생각납니다.

에피타이져로 순식간에 먹었습니다



그릇이 너무 귀엽죠 ?

그릇 하나하나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4.5평 우동집이 쓰여저 있어요



2피스 추가된 연어덥밥 이에요~

정말 두툼하게 썰린 연어덥밥 ! 수져 위에 밥을 살짝올리고 연어와 양파를 올려서 간장에 와사피를 찍어 올려 먹었어요~



차가운 우동 - 챠슈비빔우동 매운맛으로 주문해도 되는디 모르고 일반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

계란 노른자 없는 차가운 우동입니당~

챠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감격하고 먹었습니다.

허지만 다 먹고난뒤.. 차가워서 그런지 뱃속이 훵한.. 기분.. (저만 그럴지도)



비프 커리우동 !  정말 고기가 야들야들 잘 읽은 맛났던 우동이에요 ~!

너무 추천하는 카레우동 !!



그리고 오뎅 우동 !!  오뎅이 많이보이쥬 ?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뜨듯한 국물 생각나는 날 찾아가는 4.5평 우동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