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 업 기 록 / 민 화

민화 011 | 소과도 . 바림을 해봐요 2 + 나이테 바림이란 ?

by 치키초 2018. 7. 5.
반응형


바림을 해봐요 2번째



불수감 바림 시간입니다.

황토와 대자를 적당히 썩어 불수감 바림을 해주었어요. 

위에서 아래로 내려올수록 연하게~, 그리고 위 사진은 너무 연하니 더 진하게,

나중에 흰색으로 콕콕 점찍을 거라고 진해야 이쁘다고 하시네요.



지난 시간에 빼먹은 잎사귀 같은.. 수세미(?)도 양쪽으로 바림을 해주었어요.

지금까지 한 바림 중 제일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 보시면 알겠지만, 지저분해욥ㅋ



이제 그릇을 칠해봅시다.

수감 + 호분을 섞으라는대 수감이 없응께, 저는 미람 + 호분으로 했어요.

색이름이 너무 어려움..



요롷케 경계에서 바림을 해주었는데,

두께감 살려서 흰부분 살짝 두고 바림해도 좋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난 이미 다 칠해버렸규.... 얄팍한 그릇이 되었습니다.



뙇 ! 나머지도 해줍시다.



4장에 넙적 그릇은 다 칠해주었어요! 복숭아 화병은 빼고 바림!



그리고 소과도의 하이라이트?

가장 눈 아프고, 시간 오래걸리고 힘들었던...나무 나이테 바림 시간

대자 + 고동 + 황 적당히 섞어 줍시다.



그리고 얄씨미 바림바림 해주세욥! ..

하하하하하핳 센터에서 열심히 40분동안 하다가 집에서 나머지 4장 마무리했답니다.

일 끝내고 밤새 말이죠.. 정말 나이테 할 때는 개.. 짜증이 나다가, 완성된 나이테를 보면 마음이 뿌듯합니다.

바림 끝낸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욥 다음 포스팅 때 올리는 걸로!




유튜브 놀러오세요~ 



그롬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