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강원 속초 | 청초수물회 . 여기가 그 유명한 속초 물회맛집?

by 치키초 2018. 7. 15.
반응형


서울이 더 맑고 서늘하니 놀기 딱 좋았던 날, 우리는 우중충한 속초로 향했다.



집에서 아침일찍 출발해 국도를 타고 강원도 속초로 향했어요.

오랜만에 국도여행하니 날도 좋고 초록초록한 배경이 정말 환상적이였는데, 강원도로 다가가면 갈수록 먹구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담 :  오토바이족의 굉음과 지멋대로 운전 때문에 심장이 쫄깃 ! (오토바이타시는 분들 좀 조심히 탑시다. 무섭다구요!)



먹구름 깔린 속초에 도착했어요. 아빠의 맛집 추천이라며 청초수 물회집을 왔는데, 

오픈한지는 13년 되었는데 대박이 났나봅니다. 5층 짜리 건물에 대기가 줄을 서 있는데, 심지어 확장이전 한다고 하네요. 뭐지 여기 엄청난 맛집인가?



심지어 대기표 뽑는 곳 엄청나게 자동화 되있네요.



저는 가자마자 뽑았더니 103번인가... 113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줄이 길죠? 사람이 너무 많아요. 그리고 매장안에 자리도 많아서 순번이 길어도 회전이 아주 빠르답니다.



아빠의 추천은 다른거 먹지말고 해전물회 4인 시키면 된다구 하네요. 사실 전 성게알 비빔밥과 섭국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해전물회 4인 등장~! 그리고 소면과 밥 1공기를 반씩덜어서 2그릇에 줍니다. 밥이 너무 적어서 저희는 추가 주문함.



근데 이 인절미는 뭘까요? 이 썰다만듯 한 말라 빠진 ㅋㅋㅋ 왜 주는 겁니까..



본격 물회 시식을 해봅시다. 

일단 보이는 것은 횟감 + 전복 + 해삼 + 멍게 + 날치알 + 채소

반짝 반짝하니 너무 맛나보임!



쉨킷!!!!

여기는 채썬 사과를 많이 넣어 주네요. 그리고 오징어회는 없었어요.



비비면서 얼음 육수가 녹으면 먹어봅시당!



시작을 소면하나를 넣어 비벼 보았는데요~



소면은 나중에 넣으세요.ㅋㅋㅋ 실수했네요. 일단은 물회를 양것 맛본 후 밥을 넣어먹든 소면을 먹든 하세요. 밀가루 노노

개인적으로 소면보다는 밥을 말아먹는게 꿀 맛! 추천합니다.



나오면서도 사람줄이 너무 길었어요.


맛 평 : 개인적으로 느낀 것은.이렇게 줄서서 먹을 맛집인가?를 잘 모르겠디만, 맛 없지 않음, 맛있게 먹었지만 동내 맛집을 찾아보겠다.

그리고 사람이 정말 넘치다보니 뭔가 밥먹는데 대접 못받고 먹는 기분이에요...ㅋㅋ

너 아니여도 여기 올 사람 많다고 직원들에게 느껴짐.......흥 그냥 그렇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