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서울 길동 | 영화정 해장국 . 인생해장국집 발견 ! 해장국 맛집? 길동사거리로 GO !

by 치키초 2018. 7. 17.
반응형

인생 해장국집을 발견했다지요. 길동역과 강동역 중간에 위치한 (길동사거리) 영화정 해장국입니다. 회사 대표님의 인생 해장국집인데, 저도 인정! 정말 느므~~맛나는 것!!!

영화정이 천호동에 있을 때 부터 다녔다고 하시는데 꽤 오래됐어요.



길동사거리 유흥가?? 에서 약간 생뚱맞은 위치에 있는 해장국집, 좁은 골목에 있습니다.



매장 내부 이쁘죠? 나무와 흰색 벽의 조화가 아주 훌륭ㅋㅋㅋ



여기 해장국 집은 특이하게, 새벽 3시 오픈 오후 3시 영업 종료 입니다. 밤새 2~5차 출을 마시고 마지막으로 가는 집이라고 하네요.



일단 앉으면 고민 할 것도 없이 해장국이 자동 주문됩니다. 왜냐믄 메뉴가 해장국 하나 단일메뉴입니다. 이런 집 정말 맛집!



해장국집의 빠질수 없는 깍두기와 김치. 정말 중요한 반찬입죠. 해장국의 맛을 보기전에 김치부터 확인 했습니다.

정말 환상적인 김치입니다. 마늘이 많이 들어간 김치에 칼칼매콤하니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 김치만 포장해 오고싶은 맛이에요.(자극적인 칼국수용 김치맛 ❤️)

그리고 특이하게 양념장과 다진마늘을 넣어먹으라고 주시네요? 이런집은 처음보는데 말이죠 (많이 다녀보지 않음 ㅋㅋ)



김치가 정말! 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으세요?



저희 대표님은 요 고추볶음이 환상적이라고 정말 좋아하시던데, 전 잘 모르겠고 김치가 최고!



해장국이 등장했습니다. 파가 듬뿍 들어간 해장국이네요. 국물색도 제가 여기껏 먹은 해장국 색과는 다른 거무튀튀한 팥죽 색이구요~



후추를 뿌리고, 양념과 마늘을 적당량을 넣었어요.



영화정 해장국에는 시래기가 아닌 배추잎이 들어갑니다 (말린건가? 시래기가 맞나?)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호록호록 넘어가요.

ㄴ생


김치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 해장국 맞집 찾으시나요? 여기 꼭 가보세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