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강원 속초 | 현태네 튀김 . 속초 중앙시장의 모듬전 & 튀김집

by 치키초 2018. 7. 18.
반응형


속초에 놀러갔으면 중앙시장에서 주전부리좀 해야죠? 일단 주차를 하기위해 시장 앞을 뺑뺑 돌았는데요, 정말 주차전쟁 !!!!



중앙시장 안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모듬튀김과 호박식혜를 파는 곳이 많이 보인답니다. 튀김 맛이 다 비슷하겠지 라고 생각해서 딱히 찾아보지 않고 그냥 잘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일단 일하는 사람이 많은 걸로 봐서는 그래도 좀 잘 되는 집 인가 봐요.



탐스런 새우튀김과 게살 튀김



모듬전 🥞



그리고 속초 명물 오징어순대, 정말 이건 너무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30년 살면서 한번을 못먹어봤다니.



대충찍은 메뉴판 | 세트1번(오징어순대+새우) & 메밀전병 & 호박식혜 큰 것 주문했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매장 안, 그리고 밖으로 길목에서 자리가 준비돼 있네요.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일반 새우튀김은 머리부터 꼬리까지 전부 튀긴거네요, 누드새우튀김도 있으니 편하게 드시려면 누드새우튀김 주문하세요.



저는 새우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먹기 떄문에 (꼭꼭 씹어먹으면 구수하답니다) 그냥 새우튀김도 맛나게 잘먹었어요. 하지만 바로 튀겨서 나오는것이 아니고 튀긴거를 주기때문에 엄청 새우향이 난다던가 하진 않소. 다 알고 먹는거죠?ㅋㅋ 새우는 두께는 적당! 젖가락같이 얇은 새우 아닙니다. 통통해요



정말 기대 많이한 오징어 순대, 오징어에 밥알을 넣어 쩌낸 오쥥어 순대~ 라고 생각을 했지욤.



잉 근대 잡채가 너무 많아요. 당면당면... 밥알은 어디에? 제가 오징어순대에 대한 환상에 젖어 있었나요. 내가 생각한 맛과 순대의 속살이 아니였네요. 똒땅해! 그래도 맛있게 먹구



마지막 기대 메밀전병, 정말 전 메밀을 사랑하는데 말이죠? 이거슨.. 무슨 맛 일까요?...내가 먹던 전병은 전부 냉동이라 맛도 강하고 ..바삭하고 그랬던 걸까요. 약간 속이 멩 한 맛인데, 기억에 안 남는 맛입니다. 맛표현을 할 수 없어요.😭



그리고 호박식혜인데, 중앙시장 식혜는 다 한집껀가요? 여기저기서 삼다수처럼 팔고 있어요



단호박죽을 묽고 달달하게 만든 식혜 같아요. 전 일반 식혜가 더 좋지만 속초에 왔으니 먹어보도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