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서울 문정역 | 완도산회 . 여름은 역시 물회!

by 치키초 2018. 8. 15.
반응형


지난 생일 대표님께서 사주신 해전물회가 너무 맛있어서 포스튕!



회사에서 점심시간 되기도 전에 차를 타고 도착한 문정동의 완도산회 횟집입니다. 물회 전문 + 랍스터 전문 같아 보이는 데, 잘은 모르겠어요. (첫방문)

점심시간 할인도 있네요. 직장인 분들 참고오~



저희는 일찍 도착해서 식당 앞 주차공간에 주차를 했어요. 몇 분 지나니 바로 차버리더라구요. 점심시간 시작이 12시인데  11시30분부터 손님이 몰렸네요. 맛집 맞나봅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장독대 물회라고 항아리 뚜껑에 나오는  다같이 먹는 물회가 있고 1인용으로 나오는 물회가 있답니다.

저희 팀은 깔끔하게 1인분씩 주문했어요.



ㅋㅋㅋ그리고 장독대 물회 다먹으면 공짜라는데, 제가 봤을땐 절대 무리입니다.ㅋㅋㅋ 15분이라니 그 많은 양을..



랍스터와 활어도 있규~



육수에 대한 자부심이 있나봐요. 실제로 맛도 있었구요.



드디어 등장한 해전물회!!! 해삼전복+회+문어+멍게+해초 기타 등등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정말 맘에 드는 것은 야채의 두께가 일정하게 국수먹는듯한 두께! 아 노무 맛있습니다. 해초가 들어가서 씹는 맛도 좋아요.



다른 물회 집과 다르게 소면 대신 칡냉면을 주네요! 훨씬 좋아요~ 전 소면은 쏘쏘 거든요.



접시에 걸처진 채소와 회를 육수에 넣어 비벼주세요~



큼직한 멍게부터 시식!  훌륭합니다.



문어도 시식 ! 역시 훌륭~



소면을 살짝 담아 먹으면 꿀맛 !



총총 썰어진 해삼도 먹어쥬고~



생각보다 많이들어있는 문어도 먹어주고~

여러분 꼭 드셔보세요 맛나네요.ㅋㅋㅋ 서울이나 성남쪽에 더 맛있는 물회집 있다면 소개좀 해주세요.

맛있는 물회 계속 먹고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