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성남 수진 | 대돈단결 갈비타운 . 저렴한데 맛있어! 돼지갈비 & 냉면

by 치키초 2018. 7. 16.
반응형

너무 덥죠? 냉면이랑 돼지갈비 어때요?


요즘 끈적해진 날씨 덕에 집에서 밥먹기가 싫어져 아빠와 나와서 외식을 했어요~

수진역 2번출구에 있는 갈비타운 입니다. 외벽에 저렴한 가격이 눈에 들어와 혹해서 방문 했답니다.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정말 넓습니다. 에어컨 4대인가? 엄청 빵빵하게 돌아가서 숯불에 고기를 궈먹어도 덥지 않아요.



돼지왕갈비 2인분과 비빔냉면 + 물냉면을 주문 ! 저녁이라 갈비를 따로 시켰는데 점심시간에 가면 숯불고기냉면 하나로도 완벽 할 듯!



기본찬 먹고 더 먹으라고 셀프바




반찬은 요렇게! 요즘 고기집 특징인가요 ? 제가 가는 곳마다 양념 게장이 꼭 있네요? 고기를 굽기전에 양념 게장으로 입맛을 돋궈주시고 고기를 본격 구워봐요.




고기가 먹다 끈기지 않도록 바로 한 장 더 올려서 궈주기!



세카매진 그릴은 이모님이 금방 바꿔주시네욤~



그리고 냉면 비냉과 물냉인데, 저는 요즘 물냉시키고 양념장 더 달라고 해서 육수가득 양념장 맛을 느끼면서 먹는답니다. 돼지갈비와 냉면의 조합은 환상 ! 요기 갈비타운은 가격도 부담이 없어,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올여름 고기냉면은 갈비타운 너로 정함 !


& 정말 맘에 드는 것 중 하나는 사장님?이신지 고기를 굽다 불판을 갈아 주시길래 숯불 빼러 온 줄 알고 가져가셔도 된다고 했더니, 지금 불빼면 고기가 딱딱해저 맛읎다고 나중에 빼간다함, 다른 곳은 고기 다 궈지자 마자 불 빼가던데 넘나 후한 것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