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 업 기 록 / 민 화

연화도 & 모란도 05 . 마무리 정리

by 치키초 2019. 8. 8.
반응형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꾸준히 그림은 그리고 있었는데, 귀차니즘에 포스팅이 늦어졌어요. 연화도와 모란도는 이제 마무리를 하고 끝이 났답니다. 



모란도에 잎맥을 그렸습니다. 녹색계열과 보라색, 갈색 계열(오래되서 무슨색 섞었는지 기억이 안나요ㅠ) 조금 섞어 채도를 낮춰서 연하게 그려줬습니다. 그리고 나무 줄기에 태점을 찍었는데 흑색 + 먹을 섞어 콩콩 .. 선생님이 제가 찍은것 보고.. 옆구리에만 자연스럽게 찍어야 하는대 이곳저곳 다찍어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뭐 어뗘요~ 하하하




모란꽃 중앙에는 백록으로 칠해주었고 꽃술은 노랑색으로 찍어 주었어요. 나중에 알았는데 중앙에 꽃잎 속에만 찍으라고 하네요 이미 펼처서 다 뿌려놔서 늦었죠.. 요즘 선생님 말씀하는것 재대로 안듣고 아주 제멋대로 채색하고있어요. 엉망이에요ㅠ.. 정신차려야징..



이렇게 끝! 다음에 새로운 그림으로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