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종로3가 | FASHO . 파쇼 펍&그릴 종로 술집 추천

by 치키초 2017. 1. 24.
반응형

종로 3가 분위기 좋은 펍, 회식/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Fasho, 파쇼입니다.

탑골공원 동문 앞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 2~4층까지 쓰기 때문에 넓고, 많은 인원이 방문하기도 좋더라구요.

저도 학원 사람들과 회식 2차로 방문했고, 술집 여기저기 자리가 없어 몇 번을 퇴자먹고 겨우 자리 잡은 곳이었어요.

겨우 잡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까지 좋았습니다!



2층~4층까지 쓰고 있는 파쇼 외관입니다. 흐릿하게 번진 네온사인이 멋지죠?

2016년 가을쯤 공사를 마치고 개업했더라고요. 항상 지나다니는 길이라 봐왔는데, 이렇게 방문하게 되네요.



여러 가지 안주가 있죠?

저희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 / 연어 샐러드 / 후라이드치킨 / 어묵탕 /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어요.

뒷장에 좀더 고가의 술도 있었는데, 우리는 앞장에서, 맥주소주가 최고~!



연어 샐러드가 나왔어요. 사진을 찍기도 전에 저 끄트머리를 먹어버렸어요, 적은 듯 보이지만 아래 사진만큼 추가한 양이 처음 나온 양이에요.

꽤 많죠?



그리고 항아리 그릇에 나오 어묵탕, 다양한 종류의 어묵이 들어가있어요~

제가 먹어본것들은, 맛살어묵, 오징어맛어묵, 고추맛어묵이 있고 나머지는 그냥 어묵들 인것 같아요.

국물은 맑은 국물이 아닌 들깨가루가 들어간 것 같아요. 하얀 것이 동동 떠있는데 뭘까나..?

어묵양은 많아요. 그리고 어묵은 생선살에 밀가루가 중간정도? 썩인 맛이었어요. 탱글탱글 생선살 느낌이 약했습니다.

그렇다고 최하품은 아니지만 부산어묵 99프로 이런 류 보다는 떨어지는 맛 ~



파쇼는 치킨류가 너무 맛있었어요. 잘 튀겨진 맛이에요. 기름이 많지 않고, 바삭바삭 치킨인데 담백해! 깔끔한 치킨!

다음에 다시 방문해도 치킨은 꼭 시킬것 같네요.



그리고 피자~ 짭조름 페퍼로니 피자, 맥주랑 먹으면 끝! 타바스코 소스와 파마산치즈가루를 같이주니 취향 것 먹을 수 있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페퍼로니 피자에요~ 쌩뚱엉뚱한 콘샐러드 같은 것, 양파 같은 것 없는 페퍼로니피자~♥︎

그리고 취향 것 파마산 치즈도 산처럼 뿌려서~먹어 주었습니다.


파쇼는 신축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전체적으로 시설,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어요. 사실 종로3가에서 시설 깔끔한 곳 찾기가 힘들 잖아요? 

깨끗한 술집을 원한다면, 회식자리, 커플, 친구들 가릴 것 없이 종로에서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술집을 찾는다면 파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