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 업 기 록 / e t c .

빈티지인형 | 타미 . 머리심기 3차

by 치키초 2017. 4. 10.
반응형

지난 2차에 이어 3차입니다. 

구매한 사란헤어도 다써가고, 돌모아에서 구매한 식모 바늘도 모두 부러져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는데요.

해외 유튜버의 인형놀이 영상을 보던중!!

머리를 심을때 바늘을 핀바이스에 고정하여 쓰더군요 !!


핀바이스!!!!  세공할때 드릴날 끼워 쓰던 핀바이스가 이렇게도 쓰이는 구만~

하여 바로 다이소에서 바늘을 구매하고, 공구통에 있던 핀바이스를 꺼냈습니다.


이렇게 생긴것이 핀바이스에요. 인터넷이나 공구 파는곳에 가서 구매하시면 되고 

돌모아 식모바늘 3개 살가격이면 반평생 쓸 핀바이스가 생겨요...

정말 핀바이스 강추합니다.



그럼 지난번 머리심다 만 타미찡 다시 컴백 하여 주시고,

(남은 가죽과 시계줄로 ..몸좀 가려줬어요ㅋㅋ)


머리칼이 모자란 관계로 심었던 머리를 전부 뽑아줬어요. 그리고 반으로 잘라서 다시 심어주었습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2000원 짜리 바늘세트. 



바늘 귀를 사선으로 잘라주시고 뺀찌로 대충 꺽어줬어요.

마무리는 사포에 살살살 긁으면 좋겠지만. 사포가 없어서 대충 다듬어서 사용했습니다.



핀바이스에 바늘을 고정하고 머리심기 시작!



"언니야. 이쁘게 심어줭~"




머리를 한창 심으면서 바늘은 1개가 부러졌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은 반으로 잘라도 모자라네요 ㅋㅋㅋㅋㅋ

결국 이래나 저래나 머리칼이 계속 부족해서... 여전히 속알머리지만, 

이전보다 숱이 많아보이게 심어졌어요.




그리고 남은원단 대충 둘러주기~

아마 릴리의 머리는 평생 없을 예정인 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