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 업 기 록 / e t c .

리폼 | 디스트로이드 진 . 유니클로 SALE 청바지 찢어입기

by 치키초 2018. 5. 5.
반응형

유니클로 9,900원 청 반바지 리폼하기




유니클로에서 세일 바구니에 쌓여잇던 청 반바지입니다.

허리는 엄청 크고, 스판 제로에 ㅋㅋㅋ 그냥 그런 청바지입니다만, 

찢어 입기에 부담 없는 가격! 9,900원에 데려왔어요.

적당히 통이 있는 무릎 기장의 바지가 가지고 싶었는데 말이죠, 딱 발견.




일단 밑단을 잘라줬구요~




요로코롬 칼선을 그어주세요~




그리고 식서방향(세로줄)의 올을 풀어주었어요.

시작은 한올 한올 잡아 뺐습니다.




뽑는다 . 열심히 . 실을..




손톱이 아프도록 뽑아주었어요.... 

하지만.. 칼로 긁어주는 게 훨~~~~~신 편하다는 것  


나중에 칼(날 없는 쪽으)로 긁어주었습니다.....




그렇게 완성한 저의 바지입니다. 화면에서 오른쪽을 먼저 찢어주었고( 손으로 한 올 한 올...)..

처음 칼선을 비스듬히 넣었더니 ㅋㅋㅋㅋ 남는 실이 다 잘려버렸습니다.. 

왼쪽은 나중에 적응 좀 하고 해주었는데 훨씬 맘에 들게 됐습니다.




따라는~ 저의 디스트로이드 청 반바지와 닥터마틴 feat. 튼튼이

너무 맘에 들어~

실제로 바지는 무릎 위 기장인데 앉아있었더니, 딸려 올라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