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서울 이태원 | 타코 아미고 . taco amigo 파히타 & 퀘사디아 맛집털자!

by 치키초 2019. 4. 22.
반응형

먹은 지 2주 가까이 되어버린 뒤늦은 포스팅이네욤~ 친구들과 너무 맛나게 먹었으니 포스팅을 하겠따눈!!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엔틱가구거리 방향으로 내려오시면 있어요. 길가 옆이라 아주 쉽게 잘 찾을 수 있지요. 타코는 항상 타코벨에서만 먹고, 전문점은 3번째로 방문하는 곳이네욥! 예전에 청담동에 있던 멕시코 요리 전문점에서 파히타를 처음 먹어보고~ 얼마 전 잠실 롯데타워에 있는 온 더 보더에서 2번째로 먹고, 이번엔 이태원에서 현지 느낌으로다가 먹어봤어요~

 

메뉴판을 보고 열심히 골라 보아요. 전부 영어 인듯하나 아주 소소하게 한글로 이름을 써주었어요. 너무 친철햏햏.. 퀘사디아 1개와 파히타 세트 1개와 음료 2개를 주문했어요.

 

타코 아미고의 인테리어예요. 손님들이 꽉 차서 천장 위주로 찍었지만... 분위기가 포근하고 편안하네요.

 

제가 시킨 파히타 세트입니다. 따끈한 토르티야 2장과 고수가 뿌려진 치킨 채소볶음 + 베이크드 빈..?..(생긴 것이 좀 그럼) + 볶음밥 + 나초 + 사워 소스 가 들어있네요. 저 콩은 정말 생긴 게 뭐 같지만요. 맛있답니다!ㅋㅋㅋㅋ

 

테이블에는 2가지 소스가 있는데요. 하나는 안 매운 소스.. 하나는 매운 소스예요.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저와 친구들은 매운 거 맛있다고 매운 것만 찍어먹었답니다. 강추!! 꼭 드셔 보세요. 적당히 매콤하고... 향긋해!

 

아무것도 없어 보이지만 맛있는 퀘사디아입니다.  파히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퀘사디아와 파히타에 들어가는 고기는 선택이 가능했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하나는 소고기, 하나는 닭으로 주문했거든요! 퀘사디아는 소고기, 비프~로 주문했는데 정말 정말 치즈랑 잘 어울리는 곳이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퀘사디아 비프로 추천!!

 

파히타를 시켰으니 토르티야에 싸서 먹어봅시다. 제가 위에서 언급한 데로 매콤소스를 넣고 꼭 드셔 보세요 오~맛나요~

 

나가면서 멋들어진 프리다 칼로 초상화와 멋진 포슬린 아트를 ~ 토요일 저녁 7시쯤? 7시 전쯤?? 방문했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매장 안이 꽉 찼어요. 맛도 좋고, 위치도 역 앞이라 너무 편해.. 점점 멀리까지 걸어가는 게 귀찮아서 친구들과 역 앞에서만 놀았네요. 

 

이태원 타코 집 찾으시면 이태원 역 앞 간편하게 타코 아미고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