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탐 방

성남 종합운동장앞 | 온달 . 꽃등심 & 돼지갈비 가족외식 했어요.

by 치키초 2019. 4. 26.
반응형



별기대 없이 갔다가 완전 만족하고 나와서 포스팅합니당! 저희 가족은 요즘 주말마다 고깃집 외식을 하고 있답니다. 생일이 계속 겹치기도 하고~ 겸사겸사 고기 파티!

지난 주도 어김없이 고기를 먹으로 갔답니다. 성남 종합운동장 가는 길에 있는 고깃집이구요. 운동하러 가면서 항상 봐왔지만 처음가보는 곳이였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생각보다 손님이 많았어요. 건물 2층에 있는데 1층이에 6-7대? 정도 가능해보이는주차장이 있어요. 홀이 있고 방들이 꽤 많았던거로 기억해요. 저도 예약을 하고 방으로 잡았답니다. 



꽃등심과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그래도 외식이니 소를 먹어야지요오~ 반찬도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고구마샐러드 / 양념게장 / 잡채 / 부침게 / 샐러드 / 율무?반찬 / 열무김치 / 양파고추초절임 꽤 많죠 ? 그리고 양념게장이 너무 맛있는데 추가는 돈내고 먹어야 해요 JMT..



꽃등심 등장! 꽃등심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서 배분해줘요.


놀놀 놀놀~ 꽃등심 너무 맛있어요. 괜히 꽃등심 노래부르는게 아니지요~ 입에서 사르르르 녹아서 맛이 기억도 안나네요... 꽃등심은 다른 것 필요없고 무조건 소금에 찍어서~

꽃등심은 맛만 보고, 다음은 돼지갈비 파티를 했어요.


가격을 보진 않았는데 꽃등심과 차이가 마니나나.. 돼지갈비는 직접 구워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루 맛있었지만 사진이 넘나 맛갈나게 나왔네요. 



돼지갈비는 쌈장 + 고추 + 마늘 + 상추! 그리고 냉면에 돼지갈비 쌈이죠~



후식냉면 말고 일반 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갈비도 너무 맛있는데 어머 여기 냉면 맛집이에요. 일단 비빔 냉면에 양념이 전~~~혀 짜지 않고 깊은맛.. 맛있어요. 담에 또가면 무조건 먹을 맛입니다.  물냉면을 주문하고 비빔양념장 달라고 하면 엄청 많이 줘요. 그리고 육수도 맛나는데.. 이렇게 맛난다고 했는데 다시다면 밍망...^^



냉면이 맛있어서 된장찌게 맛은 기억안나요.. 그냥 된장찌게 


계산하고 나가는데 아이스크림 통 발견! 이런건 배가 불러도 먹어줘야죠. 하겐다즈에서 일한 경력을 바탕으로 이쁘게 쌓아올려줬어요.



따단~ 역시 아이스크림은 2단으로 올려줘야 제맛.


성남 모란역 인근 고깃집 찾으세요? 온달로 가세요. 여기 잘하네. 맛나네. 고기 굽다 숯이 적은듯 하면 직원분이 알아서 넣어주고, 무엇보다 고기와 반찬, 냉면이 맛있어요. 추천!

참고로 돈은 아빠가 내서 더 맛있었나... 가격도 몰라요.ㅋㅋㅋ

반응형

댓글